일상·소소한 리뷰

이것저것 리뷰 l 기름을 빼보자 "슈프림 캔디"

말랑말랑 젤리 2023. 3. 8. 08:09


먹을 걸 줄일 순 없고 살은 찌기 싫어 구매한 슈프림 캔디 😉

요즘 급찐 살에 고민이던 제게 친구가 입으로 먹은 기름을 엉덩이로 뿜는 신박한 캔디를 추천해 줬습니다. 

사실 몇 년 전 아무 생각 없이 다이어트 약을 먹은 적이 있는데, 그때 뇌와 자궁의 네트워크가 끊기는 부작용에 시달린 적이 있습니다.

이때 경험으로 다시는 부작용 위험이 있는 건 손도 대지 않겠다 마음먹는데, 살찌는 건 먹고 싶고... 이 제품은 약이 아니라 캔디라는 말에 혹해서 어느새 홀린 듯 주문 완료했습니다.

사악한 가격에 잠시 고민했으나, 마침 빅세일 상품 발견했고, 실제 구매 후기도 긍정적이라 믿고 구매했습니다.

캔디치고는 케이스까지 함께 들어있어 세상 고급 집니다. 10개씩 2포, 총 20개가 들어있습니다.

1일 1개 섭취 권장이니, 20일은 먹을 수 있는 셈입니다. 함께 온 케이스는 10개 털어 넣으면 한 캔 채워지는 용량입니다.
 

첨부해 봅니다. 성분 정보


(에리스리톨 49%, 사과분말 25%, 팽이버섯 분말,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강낭콩분말, 오렌지분말, 구기자분말, 합성향료(사과향) 1%,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아스파탐(감미료,페닐알라닌 함유))

핵심 성분이 설탕 대체 감미료와 팽이버섯 분말, 흰강낭콩분말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버섯 알레르기, 과민성대장 증후군은 주의 필요합니다.

제가 시킨 건 23년인데 제조일은 21년이었습니다... 그래서 빅세일이었구나 하고 깨달았습니다 🫠

크기는 일반적인 비타민 크기로,  섭취방법 또한 매우 간단합니다.

1일 1개를 식사 도중 또는 식후 30분 내에 씹어서 물과 삼키거나 녹여먹으면 끝입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1일 1개씩 꼬박꼬박 먹어봤고
일주일 섭취 결과...

가격도 미쳤는데 맛 도 미쳤습니다...  분명 사과 맛 사탕이라고 했는데 저는 이런 사과 먹어본 적이 없습니다. 🍎🤢

또한 개인적으로는 언급한 기름배출의 효과도 잘 모르겠습니다. 처음 3일은 평소보다 조금 화장실을 더 간 거 같은데, 이게 테스트하겠다고 온갖 기름진 걸 많이 먹어서 자주 가는 건지 효과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다만 밥 먹고 이걸 씹어 먹으면 끔찍한 맛에 입맛이 떨어져서 과자를 좀 덜먹는 효과는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거 말고는 효능을 못 느껴서, 재구매하진 않을 듯합니다.

그냥 조용히 운동이나 합시다. ☹️